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와 모고의 차이가 많이 나는 여자가 있을까?

나와 모고의 차이가 많이 나는 여자가 있을까?
고등학교 2학년
내 국가 번호는 444이지만 모고는 121입니다.
나는 전반전 전반부까지 모고 수학을 들었다.
수능 한국어는 1학년이고 수학은 이제 2학년인데...
새학교인지 일반고인지는 모르겠는데.. 저희 학점은 320정도이고 평균 10명의 학생이 스카이에 다니는데.. 학교 성적을 보니 제가 서울에 있었다면 상위 60위인데 60미만이라 가끔 힘들 것 같다.
근데 학교 선생님들이 제시간에 따라잡으라고 하시네요.. 지금은 정말 포기하고 제시간에 갈까말까 고민중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추천사이트